Home > 마이페이지 > 회원가입
회원이용약관
회원이용 약관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주)JESolution(이하 "회사"라 합니다)이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이 약관은 (주)JESolution 웹페이지 또는 전자우편 등의 수단을 이용하여 이를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②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회사는 약관의 내용을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개정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온라인에서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휘됩니다. 단,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 등 중요한 규정의 개정은 사전에 공지합니다. ③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적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④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 14일 이내에 해지 요청을 하지 않을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3 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주요한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사: 웹호스팅 및 도메인. 홈페이지제작. 유학/어학 Solution 등의 관련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JESolution 2. 회원: 회사와 서비스 이용 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아이디(ID)를 부여 받은 자를 말합니다. 3. 아이디: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나 숫자 혹은 그 조합을 말합니다(이하 "ID"라 합니다). 4. 비밀번호: 회원이 부여 받은 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이용중지: 회사가 약관에 의거하여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는 것을 말합니다. 6. 해지: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사용 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 계약 제 5 조 (이용 계약의 성립) ① 서비스 가입 신청 시 본 약관을 읽고 "동의함" 버튼을 클릭하면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② 이용계약은 서비스 이용희망자의 이용약관 동의 후 이용 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 6 조 (이용 신청)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기를 희망하는 자는 회사가 정한 소정 양식에 따라 요청하는 개인인적사항을 제공하여 이용신청을 합니다. 제 7 조 (이용 신청의 승낙) ① 회사는 제 6 조에 따른 이용신청에 대하여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접수 순서대로 이용 신청을 승낙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항을 인지하는 경우 동 이용계약 신청을 승낙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1.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은 경우 2.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3. 이용 신청 시 필요 사항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4.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 신청 요건이 미비 된 경우 ③ 제 2항에 의하여 이용신청의 승낙을 유보하거나 승낙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이를 이용신청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이용신청자에게 통지할 수 없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제 8 조 (개인정보의 보호) ①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존중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 신청 시 회원이 제공하는 정보, 커뮤니티 활동, 각종 이벤트 참가를 위하여 회원이 제공하는 정보, 기타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수집되는 정보 등을 통하여 회원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며, 회원의 개인정보는 본 이용계약의 이행과 본 이용계약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 정보통신서비스의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3. 관계 법령에 의하여 수사상 목적으로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관계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4.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5. 정보통신윤리위원회가 관계법령에 의하여 요청 경우 ④ 제 3항의 범위 내에서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집합적인 통계 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⑤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관해서는 관계법령 및 드림웹이 정하는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제 9 조 (개인정보의 이용) ①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으로 하되, 필요한 경우 보다 더 자세한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가 외부업체(이하 위탁 받은 업체)에 특정서비스의 제공을 위탁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회원의 동의를 받아 위탁 받는 업체에 제공할 수 있으며 서비스 위탁 사실을 명시 합니다. 위탁받는 업체는 제공받은 회원의 개인정보의 수집, 취급, 관리에 있어 위탁 받은 목적 외의 용도로 이를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③ 회원은 원하는 경우 언제든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의 수집과 이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동의의 철회는 해지 신청을 하는 것으로 이루어집니다. 제 10 조 (계약 사항의 변경) ① 회원은 개인정보관리를 통해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해야 하며 회원정보를 변경하지 아니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③ 회원이 원하는 경우 이용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이용동의를 철회한 경우 (주)JESolution 의 제반 서비스에 대한 이용에 제약이 따를 수 있습니다. 이용동의의 철회는 해지 신청을 하는 것으로 이루어집니다.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11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날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②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 된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복구하여야 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 밖에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프라이버시 보호와 관련하여 제 8 조 항에 제시된 내용을 지킵니다. ④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이용고객과의 계약 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이용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제 12 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이용안내 또는 공지사항 등을 통하여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② 회원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ID와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③ 회원은 자신의 ID나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되었다는 사실을 발견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신고하여야 하며, 신고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④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⑤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와 회원이 약관에 위반한 영업활동을 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무를 집니다. ⑥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다른 회원의 ID와 비밀번호 등을 도용하는 행위 2. 본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회원의 이용 이외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3. 타인의 특허, 상표, 영업비밀,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을 게시,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전송, 게시,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5. 모욕적이거나 위협적이어서 타인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6.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7.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8.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4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13 조 (서비스 이용 범위) 회원은 회사를 통한 가입 시 발급된 ID (주)JESolution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15 조 (요금 및 유료정보 및 결제 등) jesolution.co.kr 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유료입니다. 제 16 조 (회원의 게시물) ①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4. 회사의 저작권, 제 3 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이나 용량을 초과한 경우 6. 회원이 자신의 홈페이지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7. 게시판의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물의 경우 8.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7 조 (게시물의 저작권) ①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에 대한 권리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는 이를 서비스 내 게재 이외에 영리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비영리적인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또한 회사는 서비스 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 18 조 (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①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투자기반의 일부는 광고게재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나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② 회사는 본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의 결과로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9 조 (서비스 이용시간) ①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가능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그러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전에 공지를 통해 그 내용을 알립니다. 제 20 조 (서비스 이용 책임) 회원은 회사에서 권한 있는 사원이 서명한 명시적인 서면에 구체적으로 허용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돈벌이 광고, 음란 사이트 등을 통한 상업행위, 상용S/W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어기고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1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등)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②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제 1 항 및 2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지체 없이 회원에게 알려야 합니다. 제 5 장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제 22 조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① 회원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원 본인이 메일을 통해 회원탈퇴를 회사에 신청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타인의 개인정보,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2.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3.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4.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6.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7.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8.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9.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10. 정보통신윤리위원회 등 외부기관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11.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12. 회원이 자신의 홈페이지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 사이트 링크하는 경우 13. 최근 3개월 이내 서비스 이용기록(로그인 기록)이 없는 경우 14. 제18조 3항에 규정된 메일을 전송하였을 경우 15.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 조건에 위반한 경우 제 6 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23 조 (손해배상) 회사는 이용 요금이 무료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4 조 (면책조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가입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가입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5 조 (관할법원)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회원약관에 동의합니다.
서비스이용약관
유학/어학 Solutoin 및 홈페이지 관리 Solution 제공 서비스 이용약관 제 1조 약관의 목적 (주)JESolution(이하 "회사"라 한다)가 제공하는 " 유학/어학 Solutoin 및 홈페이지 관리 Solution 서비스" (이하 "서비스"라 한다)와 관련하여 "회사"와 (주)JESolution 회원(이하 "회원"라 한다)간의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전반적인 내용에 관해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약관의 명시, 효력 및 변경 (1) "회사"는 본 약관을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알 수 있도록 "회사"의 웹사이트 화면에 게시해야 합니다. (2) 본 약관은 계약과 동시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3) "회사"는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의 개정사유와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적용일 7일 이전부터 적용일 전일까지 위 (1)항의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4)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회원은 "서비스" 등록을 취소하거나 사용을 해지할 수 있으며,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에는 본 약관 변경의 동의로 간주합니다. 제 3조 "서비스"의 정의 인터넷 상에서 전자상거래를 통하여 상품 및 서비스의 판매, 홍보를 목적으로 하는 "회원"에게 "회사"의 유학/어학 Solutoin 및 홈페이지 관리 Solution을 제공 해주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제 4조 "회원" (1) "회원"은 정상적인 사업자 등록증을 가지고 있거나, 발급 받을 수 있는 대한민국 국민으로 "회사"에 회원으로 가입한 자에 한합니다.(해외사업자의 경우 여권또는 기타증빙) (2) 사업자등록증상의 등록자와 "회원"는 동일해야 합니다. "회원"이 임의로 위탁관리 자를 정할 수 없습니다. 단, 사업자등록증상의 "회원"에게 고용되어 있는 자, 또는 직계 가족일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3) "회원"은 서비스 개설 후, 7일 이내에 위 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근거서류(사업자등록증사본 및 주민등록증 사본)를 회사에 제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 5조 "서비스" 이용에 관한 권한과 의무 1. "회원" (1) "회원"은 쇼핑몰에 물건을 등록, 삭제, 관리하는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여된 권한과 책임 또한 전적으로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회원사’를 운영하는 데 있어서,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소비자보호법,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본 약관의 규정을 들어 관련법령 위반에 대한 면책을 주장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회사"의 유학/어학 Solutoin 및 홈페이지 관리 Solution 제공 서비스의 이미지를 손상시키는 행위인 서비스의 불량, 이미지손상, 환불 등으로 고객의 이익을 위배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은 유치한 고객 및 이용자에게 전자상거래법 및 기타 관련 법규에 관하여 충분히 공지를 하여야 합니다. (5) "회원"의 책임으로 인해 "회원"과 고객간의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 "회사"는 일체의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사"가 이를 발견할 시, "회원"에게 분쟁사항에 대하여 삭제 및 수정, 또는 서비스 폐쇄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하여 "회원"은 "회사"의 의견에 따라야 합니다. 2. "회사" (1) "회사"는 "회원"에게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와 책임이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로부터 서비스의 오류 혹은 불편사항을 신고 받았을 때, 그 사실이 정당하다고 판단될 경우, 즉각적으로 처리해야 하며, 즉각적인 대응이 어려울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에 대한 충분한 사유를 통보해 주어야 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천재지변 및 불가항력적인 요소에 의해 "서비스"를 중단하게 되는 경우,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4)"회사"가 "회원"에게 사전 통보 없이 "회사"의 과실로 3일 이상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한 경우, "회원"의 최근 1개월 월 사용료의 일 평균 금액에 이용불가 일수를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최고 5배 한도 내에서 "회원"과 사전 협의하여 배상합니다. 배상액은 현금지급 또는 포인트충전보상 중 "회원"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의 손해배상 청구권은 그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한 후에는 자동 소멸됩니다. (5)"회사"의 서비스는 3G(DB공간포함)를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3G(DB공간포함)초과 사용 시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또한 외부 이미지링크로 인해 발생한 트래픽차단에 대해서는 일체 보상하지 않습니다.(트레픽은 하루 3G를 제공하며, 이를 초과시 홈페이지접근이 금지되며, 매일 24시 이후 복구됩니다. 만약 트래픽 초기화가 필요한 경우나 트레픽 용량 추가의 경우는 “회사”에서 정하는 금액을 납부해야한다. ) (6)"회사"는 "회원"에게 옥션. G마켓, 네이버 등으로 외부이미지링크 및 타 사이트로의 이미지링크,이메일발송 시 이미지링크는 허가.제공하지 않습니다. 고의로 외부이미지를 링크하여 트래픽증가.서버에 부하를 주는 경우 해당 계정은 약관의거 강제차단조치 및 사이트이용 강제제한하며 서비스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회원이 외부이미지링크가 필요한 경우에는 별도의 웹호스팅 또는 이미지호스팅 서비스를 이용하여 진행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트레픽은 하루 3G를 제공하며, 이를 초과시 홈페이지접근이 금지되며, 매일 24시 이후 복구됩니다. 만약 트래픽 초기화가 필요한 경우나 트레픽 용량 추가의 경우는 “회사”에서 정하는 금액을 납부해야한다.) 제 6조 "서비스"의 저작권 및 사용범위 (1) "서비스"의 소유권과 저작권은 "회사"에게 있으며, "회원"에게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사용권만 부여됩니다. (2) "회사"가 제공한 "서비스"로 타사의 호스팅을 이용하여 서비스를 받으실수 없습니다. 제 7조 "서비스" 사용료 (1) "회사"의 "서비스" 요금 세부내역은 "회사"의 웹사이트에 명기합니다. (2) "회사"의 "서비스" 요금 중 초기셋팅비는 서비스 계약시 "회원"이 "회사"에 1회 납부하는 금액을 의미합니다. (3) "회사"의 "서비스" 요금 중 월 사용료는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 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매월 사용료를 의미하며 선불제가 적용됩니다. (4) 사용료는 1개월, 3개월, 6개월, 12개월 단위로 납부할 수 있으며 "회사"는 선납하는 기간에 따라 "회원"에게 "회사"의 홈페이지에 월회비 및 할인율 또는 추가혜택을 공지하여 사용료를 납부 받을 수 있습니다. (5) 초기셋팅비 및 연회비 및 사용료에 대하여 일체 현금으로 환불하지 아니합니다. (6) "회원"은 "회사"가 사전에 지정한 금융기관이나 온라인카드결제를 통해 "서비스" 사용료를 납부해야 합니다. (7) "회원"은 타인의 이름으로 사용료를 입금하는 경우, 이에 대해 "회사"에 통보할 의무가 있습니다. 이 의무를 이행하지 않아 생기는 "서비스" 중단에 대해서는 "회원"이 책임집니다. (8) 사용료는 사용만기일로부터 최소 3일전에 사용료를 납부하여야 하며 마감일(토/일/공휴일의 경우 전일)까지 납부가 되지 않은 회원에 대해 최대10%의 연체료가 함께 청구와 아울러 관리자모드 접근이 제한되며 "회사"는 10일간의 유예기간을 두고 사용만기일이 7 일 이후에는 쇼핑몰서비스화면에 대한 일체의 모든 기능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만료일 이후 월 사용료에 대해 입금결제 시 입금확인 후 연장처리는 서비스마감일 기준으로 해당 기간만큼 연장처리 됩니다. (9)서비스 만기일기준 10일간 이용료 연체 또는 연락이 없는 경우 또는 만기일 이후 해당 연결도메인이 타사 서비스로 이전됨이 확인될 경우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구축한 모든 데이터베이스 및 자료(사진포함) 등을 "회사"의 서버에서 삭제할 수 있으며 이에 발생하는 모든 피해에 대한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정지된 "서비스"를 새로이 시작할 때는 납부하지 아니한 "서비스"에 대한 회비를 모두 완납하여야 하며 10일경과 삭제된 경우 재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제 8조 유학/어학 Solutoin 및 홈페이지 관리 Solution 제공 서비스 관리 (1) ‘회원사’ 관리의 책임은 원칙적으로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신의성실의 원칙에 의거하여 쇼핑몰을 관리해야 합니다. "회사"는 쇼핑몰 관리 과정에서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민, 형사상 책임을 갖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쇼핑몰을 최적의 상태에서 관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야 합니다. 제 9조 유학/어학 Solutoin 및 홈페이지 관리 Solution 제공 서비스 에서의 개별회원 유치.관리 (1) "회원"은 개별회원을 유치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사’의 개별회원은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이 관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3) 개별회원에 대한 권한은 해당 ‘회원사’ 에게 있습니다. 제 10조 서비스 관리 (1)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는 Solution에 Data를 등록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대한민국 상법 및 전자상거래법 관련법상 불법적인 제품, 미풍양속에 반하는 상품 및 서비스를 취급하지 말아야 합니다. (3) ‘회원사’에 등록된 서비스에 대한 정보와 이미지의 권한은 각 "회원"에게 있습니다. (4) ‘회원사’ 서비스에 대한 품질 및 하자 보수, 저작권 등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11조 권리의 양도금지 "회원"은 "회사"의 서면동의 없이 본 약관상의 권리와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제 12조 시스템의 관리 (1) "회사"는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 전체 "회원"에게 사전 통보 및 공지를 한 후, 시스템의 업그레이드 및 서버 이전 등의 이유로 프로그램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운영하는 ‘회원사’가 전체시스템의 과부하 원인을 제공할 시, 해당 쇼핑몰에 사전 통보 없이 부득이하게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사’에서 사용되는 이미지에 대해 외부 타 사이트로 무단링크로인한 트래픽 증가하는 경우 링크차단을 하는 것으로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13조 데이터의 관리 및 호스팅 정책 (1) "회원"이 운영하는 해당 쇼핑몰의 데이터의 이전을 원할 시에는, 이전 한달 전에 "회사"에 통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데이터 이전 시, 소정의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2) 각종 데이터는 쇼핑몰관리자화면엑셀로 지원되며 관리자화면에서 제공되지 않는 데이터백업 (엑셀에 한함)에 대해서는 유상 제공되며 DUMP출력형태로는 보안상 일체 제공되지 않습니다. (3) 월 사용료가 10일 이상 연체될 시, 해당 ‘회원사’의 데이터 백업이 되지 않을 수 있으며 "회사"가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4) 기간만료 후 10일이 경과하지 않더라도 해당도메인주소가 타사 서비스로 이전 됨이 확인 될 경우 "회사"는 해당 계정을 차단하며 모든 데이터정보를 삭제합니다. (5) 데이터정보가 삭제된 쇼핑몰에 대해 회원"이 재 오픈을 원할 경우 이전 데이터는 복구되지 않으며 서비스 재 신청 및 약정서비스요금을 결제 후 신규로 초기화된 셋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 14조 배너 관리 배너 관리는 "회원"이 직접 합니다. 제 15조 "서비스"의 정지 (1) 가입신청 시, 허위 정보로 계약신청을 하였을 경우 (2) 본 약관의 준수 사항을 위반하였을 경우 (3) 타인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한 경우 (4) "회원"이 해당 ‘회원사’ 회원페이지에 30일 동안 접속하지 않은 경우, 회사 관리가 전혀 되지 않는다고 판단하여 "서비스"에 대한 일체의 기능을 정지, 차단합니다. (5) "회사"의 사정으로 인하여 "서비스" 해지 요청을 "회원"에게 하였을 경우 (6) "회원"의 사정으로 인하여 "서비스" 해지 요청을 "회사"에 하는 경우 (7) 서버 부하가 과도한 경우 서비스가 취소, 정지 또는 별도서버로 이전될 수 있습니다. (8) 30일 이상 미 접속관리 및 90일 이상 도메인 미 연결 및 신용카드 PG미연동 대해 해당 계정은 정지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제 16조 "서비스" 해지 및 환불 (1) "회원"가 "서비스" 이용을 해지 하고자 할 경우, "서비스" 해지일 15일 전까지 "서비스" 해지 의사를 "회사" 앞으로 유선이나 이메일을 통해 통보해야 합니다. (2) 해지사유 시 고객의 변심 등에 의한 경우 납부한 사용료는 환불하지 않으나 해지사유가 충분하여 "회사"가 이를 허가한 경우 2항.3항에 기준하여 환불합니다. (3) "서비스" 월 사용료를 1개월 선납한 회원이 "서비스" 사용을 해지요청 할 경우, "해지신청일 기준 이전 사용일에 대해 일할 정산하며 사용기간을 공제한 최종 정산 액의 80%를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4) "서비스" 월 사용료를 6개월 또는 1년 선납한 회원이 "서비스" 사용을 해지할 경우, 최종 정산액의 80%를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이때.장기결제에 따른 무상혜택기간 및 할인액 및 부가로 받은 서비비는 공제됩니다) (5) "회원"이 "회사"의 영업을 방해하거나 "회사"에 명예훼손을 준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동일한 업무를 행하는 경우, 서전통보 없이 서비스를 해지합니다. (6) 해지환불에 따른 환불 액은 "회사"웹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로 환불 충전 처리되며 현금으로 일체 환불하지 않습니다. (7)선납금액에 할인율 적용을 받은 경우 사용금액은 할인율이 적용되지 않은 정상금액을 기준으로 계산합니다. * 환불되지 않는 20%는 고객이 이용을 약정한 기한 내에 서비스를 해지한 위약금으로 처리합니다. 제 17조 면책 (1) "회사"는 ‘회원사’의 서비스가 최적이라고 판단되는 상태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는 것으로 지속적인 서비스개선과 문제해결을 제공한다. "회원"은 서비스를 제공받음에 있어 그 서비스 프로그램, 소프트웨어성능에 대하여 "회사"는 완벽 보증할 수 없습니다. 단, "소프트웨어"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예기치 아니한 버그에 대하여는 "회사" 는 문제점을 해결/개선할 수 있으나 버그로 인해 발생한 손해나 "회원"의 관리자화면 운영미숙으로 인한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는 일체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행한 모든 행위의 결과에 따른 손해 및 불법행위에 대한 모든 민, 형사상 책임 및 배상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3) 천재지변 및 불가항력적인 하드웨어결함/외부침입에 의한 데이터의 유출과 훼손 및 오류에 대해 "회사"는 책임이 없으며 일체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4) 해킹등의 외부침입에 의한 데이터의 유출과 훼손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단. 백업시스템을 가동으로 사고발생일 1일전(새벽5시경 데이터백업)데이터로 복구해 드립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제공하는 ‘회원사’의 서비스 내용 및 형태에 대하여도 책임을 갖지 않습니다. 제 18조 기타사항 (1) 본 약관에 규정되어 있지 아니한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전자거래기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의 규정과 일반적인 상관례에 따릅니다. (2) 본 약정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서울민사지방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정식서비스 사용중 월사용료미납시 익일 관리자화면이 자동차단되며 7일경과시 사용자화면 차단.기간마감일 기준 10일이상 경과시 사용의사없음으로 해당사용계정에 대해 약관에 의거 사이트차단,삭제처리됨에 동의합니다. 위의 이용약관을 충분히 읽어보았으며 동의합니다. -
서비스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인정보취급방침 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목적) 이 이용약관(이하 '약관'이라 합니다)은 'JE솔루션'은(이하 '회사'라 합니다)와 이용 고객(이하 '회원'이라 합니다)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http://www.jesolution.co.kr)의 가입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회원'이라 함은 이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 '이용계약'이라 함은 이 약관을 포함하여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에 체결하는 모든 계약을 말합니다. - '이용자ID'라 함은 회원의 식별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의 신청에 따라 회사가 회원별로 부여하는 고유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비밀번호'라 함은 이용자ID로 식별되는 회원의 본인 여부를 검증하기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고유의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단말기'라 함은 서비스에 접속하기 위해 회원이 이용하는 개인용 컴퓨터, PDA, 휴대전화 등의 전산장치를 말합니다. - '해지'라 함은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2)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중 제1항에서 정하지 아니한 것은 관계 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르며, 그 외에는 일반 관례에 따릅니다. 제 3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공시하고 회원의 동의와 회사의 승낙으로 효력을 발생하며,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은 정당한 절차에 따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휘합니다. (2) 회원은 정기적으로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3)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약관외 준칙)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 내의 개별항목에 대하여 개별약관 또는 운영원칙(이하 '서비스별 안내'라 합니다)를 정할 수 있으며, 이 약관과 서비스별 안내의 내용이 상충되는 경우에는 서비스별 안내의 내용을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제 2 장 이용계약 체결 제 5 조 (이용 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이용계약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합니다. (2) 이용계약에 대한 동의는 이용신청 당시 신청서 상의 '동의함' 버튼을 누름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제 6 조 (서비스 이용 신청) (1)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제반 정보(이용자ID, 비밀번호, 이름, 연락처 등)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2) 모든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정보를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허위의 정보를 등록하는 등 본인의 진정한 정보를 등록하지 않은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아무런 권리를 주장할 수 없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3) 회원가입은 반드시 본인의 진정한 정보를 통하여만 가입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정보에 대하여 확인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회사의 확인조치에 대하여 적극 협력하여야 하며, 만일 이를 준수하지 아니할 경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정보가 부정한 것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회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 7 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1)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단,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비밀번호 등이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해야 하며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수사기관이나 기타 정부기관으로부터 정보제공을 요청 받은 경우 - 회원의 법령 또는 약관의 위반을 포함하여 부정행위 확인 등의 정보보호 업무를 위해 필요한 경우 - 기타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 제 8 조 (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 (1) 회사는 제5조, 제6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2) 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 본인의 진정한 정보를 제공하지 아니한 이용신청의 경우 - 법령 위반 또는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 법령 또는 약관을 위반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적이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3)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4) 회사는 이용신청고객이 관계 법령에서 규정하는 미성년자일 경우에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회원 가입 절차 완료 이후 제2항 각 호에 따른 사유가 발견된 경우 이용 승낙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이용자ID 부여 및 변경 등) (1)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ID를 부여합니다. (2) 이용자ID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ID를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 (3) 홈페이지의 이용자ID는 회원 본인의 동의 하에 회사 또는 자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의 회원ID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4) 이용자ID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요청 또는 회사의 직권으로 변경 또는 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ID가 전화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 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 회사, 회사의 서비스 또는 서비스 운영자 등의 명칭과 동일하거나 오인 등의 우려가 있는 경우 -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5) 이용자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이를 소홀이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기타회원 개인정보 관리 및 변경 등에 관한 사항은 서비스별 안내에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10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회원이 희망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4)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 11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본인의 진정한 정보로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이와 관련된 모든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 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은 주소, 연락처, 전자우편 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4)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6) 회원은 회사 및 제 3자의 지적 재산권을 포함한 제반 권리를 침해하거나 제18조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제 4 장 서비스의 이용 제 12 조 (서비스 이용 시간)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2)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국가비상사태, 정전 등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사전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 개편 등 서비스 운영 상 필요한 경우 회원에게 사전 예고 후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회원의 게시물 등) (1)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게시한 글, 사진,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말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에 등록하는 게시물 등으로 인하여 본인 또는 타인에게 손해나 기타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회원은 이에 대한 책임을 지게되며,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 등을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임시게시 중단, 수정, 삭제,이동 또는 등록 거부 등의 관련 조치를 취할수 있습니다. -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사적인 정치적 판단이나 종교적 견해의 내용으로 회사가 서비스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판단하는 경우 -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4) 회사는 게시물 등에 대하여 제3자로부터 명예훼손,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 침해를 이유로 게시중단 요청을 받은 경우 이를 임시로 게시중단(전송중단)할 수 있으며, 게시중단 요청자와 게시물 등록자 간에 소송, 합의 기타 이에 준하는 관련기관의 결정 등이 이루어져 회사에 접수된 경우 이에 따릅니다. (5) 해당 게시물 등에 대해 임시게시 중단이 된 경우, 게시물을 등록한 회원은 재게시(전송재개)를 회사에 요청할 수 있으며, 게시 중단일로부터 3개월 내에 재게시를 요청하지 아니한 경우 회사는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1) 회사가 작성한 게시물 또는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단,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 전시, 전송, 배포, 홍보의 목적으로 회원의 별도의 허락 없이 무상으로 저작권법에 규정하는 공정한 관행에 합치되게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다음과 같이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내에서 회원 게시물의 복제, 수정, 개조, 전시, 전송, 배포 및 저작물성을 해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의 편집 저작물 작성 - 미디어, 통신사 등 서비스 제휴 파트너에게 회원의 게시물 내용을 제공, 전시 혹은 홍보하게 하는 것. 단, 이 경우 회사는 별도의 동의 없이 회원의 이용자ID 외에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전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의 방법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4) 회원이 이용계약 해지를 한 경우 본인 계정에 기록된 게시물(ex. 메일, 블로그, 마이홈 등) 일체는 삭제됩니다. 단, 타인에 의해 보관, 담기 등으로 재게시 되거나 복제된 게시물과 타인의 게시물과 결합되어 제공되는 게시물, 공용 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 등은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 15 조 (정보의 제공) (1)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 우편, SMS, 전화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관련 법령에 따라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1)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투자기반의 일부는 광고게재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나옵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합니다. (2)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5 장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제 17 조 (계약 변경 및 해지)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서비스 내의 [고객센터] 메뉴를 이용해 가입해지를 해야 합니다. (2)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홈페이지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회원 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며, 회사가 직권으로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말소 전에 회원에게 소명의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18 조 (서비스 이용제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내용에 있어서 본 약관 제 11조 내용을 위반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제한, 초기화, 이용계약 해지 및 기타 해당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에 부정한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이용자ID, 비밀번호 기타 개인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또는 이용자ID를 타인과 거래하거나 제공하는 행위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 또는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 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거나 고의로 서비스를 방해하는 등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될 경우 -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 3개월 이상 서비스를 이용한 적이 없는 경우 - 마이홈에 인덱스 파일없이 자료만 올려 놓고 파일 자료실 전용으로 이용하는 경우 - 약관을 포함하여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을 위반하거나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등 제반 법령을 위반하는 행위 제 6 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제 19 조 (손해배상) (1) 회사와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고의 또는 과실로 상대방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에는 이를 배상하여야 한다. 단, (2)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위반하지 않는 한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0 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중지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 상호간 및 회원과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고,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을 등록 전에 사전심사 하거나 상시적으로 게시물의 내용을 확인 또는 검토하여야 할 의무가 없으며, 그 결과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제 21 조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등록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게 통지를 해야 할 경우 공지 게시판을 통해 7일 이상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22 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대한민국의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2) 회사의 정액 서비스 회원 및 기타 유료 서비스 이용 회원의 경우 당해 서비스와 관련하여서는 회사가 별도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릅니다. (3)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대한민국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1. 본 약관은 2014년 1월 21일부터 적용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제이이에스 | 대표: 강원석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이상원 | 대표전화: 070-777-3284 | 팩스: 02-6250-0321
사업자등록번호: 214-08-98623 | 통신판매업신고: 제 2014-서울강남-00131호
소재지: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14길 16 | 전자우편: jesolutioncs@jesolution.co.kr
Copyright (c) JESOLUTION. Allright reserved.